크레모아 V1040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장단점 사용후기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더위를 많이 타는 나에게 전용 선풍기가 필요했습니다. 여러가지 선풍기들을 구매예정 리스트에 올려놓고 저울질하다가 제일 이쁘고 배터리 용량 큰 크레모아 V1040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로 선택했습니다. 캠핑을 다니기도 하기에 캠핑 브랜드 중에 인지도 있고 A/S 확실한 곳으로 결정했습니다.

크레모아 V1040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사진
크레모아 V1040 무선 서큘레이터 웜 그레이 본사 쇼핑몰 바로가기

 

크레모아 V1040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크레모아는 LED스탠드, 가구조명, 랜턴 등 조명기구 전문 기업인 (주)프리즘에서 캠핑용 랜턴을 개발하면서 만들어진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 중에 상위에 자리잡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현재는 캠핑용 랜턴 뿐만 아니라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무선 전동 에어건, 감성 캠핑 조명 등 꾸준하게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크레모아 v1040 모델이 작년에 출시되었는데, 올 해 보니까 검정색으로도 새로 출시했었군요. 캠핑 할 때, 일할 때, 잠잘 때 등등 올 여름 내내 저와 함께 붙어 다녔더니 아내가 탐내서 한 대 더 구입했습니다. 블랙 색상은 품절이라 어쩔 수 없이 웜 그레이로 선택했습니다.

제품 스펙

  • 7.2인치의 블레이드
  • 전용 리모컨
  • 10,400mah 배터리
  • 1/4인치 삼각대 소켓
  • 타이머 기능
  • 분리형 안전망
  • 저소음 BLDC 모터

장점

  1. 풍량-7.2인치 블레이드 적용으로 기존 V600 모델보다 더 넓게, 더 멀리 바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멀어지면 시원함이 떨어집니다. 물론 그렇게 멀리 두고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항상 붙어 다녀요.
  2. 리모컨-V600 모델엔 없었던 전용 무선 리모컨이 기본 포함되어 켜고 끄는데 편리합니다. 누워서, 앉아서, 엎드려서 켜고 끄고 편리합니다.
  3. 배터리-기존 V600 모델의 배터리 용량 7,800mah에서 10,400mah로 2,600mah가 늘어났습니다. 1단계로 2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4단계(제일 강풍) 사용시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기가 없는 노지 캠핑장에서도 크게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배터리 잔량 확인도 가능합니다. 충전도 꽤 빠른 편이고, 보조 배터리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 활용성-삼각대 다리가 쉽게 분리할 수 있고, 헤드를 상하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위치에 필요한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또한 익스텐션 폴을 추가로 구입하여 일반 선풍기 높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타이머-비스한 급의 선풍기 종류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잠들기 전 맞춰놓으면 좋습니다.

단점

  1. 가격-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할인도 별로 없어서 두 개 다  거의 정가 다 주고 구입했습니다.
  2. 리모컨 거치-서큘레이터 헤드 뒷부분에 리모컨을 자석으로 거치해 놓을 수 있는데 자력이 너무 약해서 잘 떨어집니다. 그래서 강력한 자석을 본드로 붙여놨습니다.
  3. 높이-기본 높이가 낮아서 박스나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추가 익스텐션 폴을 구입하면 해결됩니다.

크레모아 V1040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사진

사용후기

매우 만족하며 지금도 옆에 틀어놓고 있습니다. 소음이 거슬린다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민감하지 않은 편이고 2단까지는 조용한 편이라 생각합니다. 3단도 그다지 거슬리지 않고, 4단은 조금 거슬리는 정도입니다. 기본 높이가 조금 아쉽고, 회전이 없지만 휴대용에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안 됩니다. 다른 부분은 부족함이 없이 매우 매우 만족합니다.

Leave a Comment